본문 바로가기

리뷰

자취생 삼성 공기청정기 추천/삼성 블루 스카이 공기청정기 한 달 사용 후기!!/삼성 블루 스카이 3000

 

제가 리뷰할 제픔은!!!

삼성 블루 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 입니다.

일단 이 제품은 저희 부모님에 저에게 선물해 주셨습니다.

네이버 쇼핑에 '삼성 블루 스카이 3000'이라고 치면

여러 제품이 나오지 면 첫밴째 사진이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과 동일합니다!!

가격이 20만 원이 넘는 가격이네요..ㄷㄷ(부모님 감사합니다♥)

일단 전원을 키면 라이팅 기능이 있어서 현제 공기 상태를 불빛으로 표시해 줍니다.

개인적으로 밤에 불 꺼놓고 공기청정기를 키면 무드 등이 따로 필요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

일단 라이팅 색깔별로 공기 청정도를 표시해 주는데요, 총 4가지 색상으로 표시해 줍니다!!

공기 청정기를 처음 사용하면서 제일 신기했던 게 청정도 체크하는 센서가 전면부에 있는 줄 알았었는데

옆쪽을 보면 사진과 같이 작은 사이즈의 센서가 있습니다!!

삼성 블루 스카이 3000은 3개의 필터로 구성돼있으며

개인적으로 면적이 큰 거실보다는 원룸 또는 방에 배치하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은 3등급이며 1년에 17,000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저는 몇 개월 전만 해도 공기청정기 그냥 바람만 나오고 공기 청정하는 데 별로 도움 안 된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한 달 정도 사용하면서 저는 원래 자고 일어나면 목이 많이 아프고 목에 먼지가 많이 낀 느낌이 들어서 잠을 많이 자도 개운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공기청정기를 선물 받고 외출 후부터 잠을 자고 일어나서 외출하기 전까지 전원을 켜서 사용하면서 자고 일어나도 목이 거의 안 아프고 목에 먼지가 낀듯한 느낌을 잊고 지내는 것 같습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하면서 장점은 굉장히 많았고 단점은 없었던 제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내일 다른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제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