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애플 에어팟 2세대 사용기/선물 하기 좋은 에어팟/에어팟 솔직리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에어 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입니다!!

일단 실사용한 지 3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제가 구매하기 전에 에어 팟 2세대 유선/무선, 에어팟 프로 중에

에어팟 2세대 유선 모델을 구매한 이유는

가격!! 이 가장 저렴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아직 까지는 집에서는 무선 충전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편이기도 하고

에어 팟 프로보다는 에어팟 2세대 디자인이 마음에 더 들었기 때문입니다.

에어 팟의 장점!!

케이스 부분인데요!! 다른 브랜드 제품들에 비해 케이스를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인공지능을 통한 편리함!! 저처럼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Siri'를 자주 사용하실 겁니다!!

애플의 인공지능은 다른 핸드폰들에 비해 오래되었고 오래된 만큼 최적화가 잘 돼있습니다!!

에어 팟 케이스를 열면 에어팟 L, R 충전되어있습니다.

에어 팟하나당 충전시간은 15분~20분? 정도면 다충전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에어팟 사용 시간은 노래 만들었을 때 기본적으로 3시간~4시간은 충분히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후루 종일 통화했을 때는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사용 가능했었습니다.

에어 팟 케이스의 베터리는 시간을 재지는 못했지만!! 에어팟 충전 5번 이상은 거뜬한 것 같습니다.

에어 팟의 성능 중에

광학 센서와 모션 가속도계가 연동해서 오디오를 자동으로 제어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굉장히 좋은 점이 귀에 꽂고 뺏을 때 바로 인식해서 노래를 중단하거나 바로 재생해줍니다!! 매우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음성 감지 가속도계가 대화중일 때를 인식해서 빔포밍 마이크와 함께 외부 소음을 거르고 목소리만 전달합니다.

가끔 보면 싼 가격의 무선 이어폰을 구매한 사람과 통화하다 보면 주변 소리 바람소리가 걸러지지 않고 계속 들어서 오래 통화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에어 팟은 걱정 안 해도 돼서 상대방이랑 부담 없이 통화할 수 있습니다.

에어 팟을 3개월간 실사용하면서 단점이라고 생각한 것은!!

휴대성이었던 것 같습니다. 근 3개월 동안은 겉에 외투를 입고 있어서 외투 주머니에 보관해서 상관없었지만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면 휴대하기 불편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위에 사진처럼 고리가 달린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케이스에 달린 고리를 바지와 연결하면 불편한 휴대성이 개선되기 때문에 별로 큰 단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에어 팟이 처음 출시 됐을 때 저걸 누가 살까 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무선 이어폰 열풍이 불었고 직접 사용해본 결과

선이 없는 자유로움이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왜 일찍 알지 못했나 후회되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 리뷰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내일 또 다른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