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옷

비오는날 남자 패션/흐리고 비오는날 뭐 입고 나가지?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흐리고 비도 하루종일 오는 날이네요..

이상하게 비오는 날에는 아무 이유 없이 기분이 우울합니다...

그래서 비오는날 남성분들 어떤 옷을 입어야 고민 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밖이 흐리니깐 밝은 분위기의 옷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체크무늬 자켓

첫번째로는 아우터!! 오버핏 체크무늬 자켓입니다.

일단 이 자켓은 오버핏이기 때문에 팔부분이 길어서 롤업을 해보았습니다.

검은색 긴팔 티셔츠

그 다음 상의는 무난하게 검은색 긴팔티셔츠!!

검은색과 흰색 긴팔 티셔츠는 어디에 입어도 무난하기 때문에 저는 여러장씩 있습니다.ㅎㅎㅎ

밑단 컷팅진

세번째로는 하의!! 밑단 컷팅진입니다.

청바지는 사랑인것 같습니다!!ㅎㅎㅎ

흰색 컨버스화

네번째로는 신발!! 밝은 분위기를 위해서 흰색 컨버스화를 신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원목 곡선 우산

다섯번째로는 우산!! 저는 우산도 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악세사리로는 시계, 팔찌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내일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네이버블로그입니다. 많이 봐주시면 감사합니다.